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퀴즈 신민아 출연 소개팅 거부

2020. 9. 23. 18:51

본문

오늘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신민아가 출연합니다.
오늘의 유퀴즈 주제는 '소통의 기술' 특집인데요. 

 

조세호는 신민아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기대감에 들뜬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엄마 친구분의 친구, 친구의 딸이라고 엄마니까 전화를 걸어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신민아가 스튜디오에 발을 들이자, 스튜디오가 밝아지는 마법이 펼쳐졌다는 후문입니다.

 

 

유재석은 신민아를 런닝맨 출연 이후 6년만에 처음 만난다며, 그때 반말을 했었는지 고민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쑥스럽지만 밝게 웃으며 나타난 신민아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주변 사람들은 본인을 재밌다고 하지만 예능에서는 그 모습이 안 보이는 것 같다며 설명했습니다.

 

 

 

조세호는 어머니께 들었다며, 신민아가 부모님께 굉장히 잘하는 효녀고 분당에 산다는 것이 사실인지 확인했습니다.

이에 신민아는 사실이라며 웃어보였는데요.

 

 

주변에 소개팅할 사람이 없냐는 조세호의 물음에 "다 시집갔어요, 엄마 친구 중에 결혼 안 하신 분이 있다"라며 철벽을 치기도 했습니다. 

 

 

배우 신민아의 생일은 1984년 4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1998년 하이틴 잡지 키키 전속모델 1기로 데뷔했으며, 2000년 본명 양민아에서 신민아로 예명을 바꾸고, 2001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을 통해 정식으로 배우로 데뷔합니다.

 

 

특유의 러블리한 마스크와 베이글로 통하는 모델스러운 몸매로 인기를 얻게 된 신민아는 그 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 CF 스타로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 김우빈과의 열애로도 유명한데요.

 

 

한 의류 브랜드 모델로 신민아와 김우빈이 발탁되며, 2014년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15년 연인으로 발전해 5년째 만남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았을 때에도 여전히 옆을 지키며 보살 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김우빈과 신민아는 10분 거리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김우빈은 1989년 7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신민아, 김우빈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입니다.

 

 

신민아는 영화 '디바'의 홍보차 유 퀴즈에 나온 것인데요.

2017년 개봉한 영화 '내일 그대와' 이후 3년 만의 영화 출연작입니다.

 

 

영화 '디바'는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신민아는 다이빙계의 디바인 '이영'역을 맡았으며, 상대 배우는 이유영으로 동료이자 절친 '수진'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영화 '디바'는 오늘 9월 23일 개봉했으며, 15세 관람가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 ban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