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시댁 최초공개 남편 정한울 4개월만에 결혼
어제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이윤지의 시댁이 최초 공개되었는데요.
직업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모의 시어머니까지 등장해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윤지는 예전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자신이 먼저 정한울에게 프러포즈한 것으로 밝혔는데요.
연애 중 '저 올 가을에 결혼해요.' 라는 다소 난해한? 프러포즈로 정한울을 헷갈리게 한 이윤지는
'올가을에 정말 결혼해요.' 라는 2번의 프러포즈 문자 끝에 결혼에 골인합니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은 '동상이몽2'에서 '정선비'로 불릴 만큼 바른생활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한 정한울의 동기들은 정한울을 '서울대 핵인싸'로 불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은 1981년 생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구강안면외과 석사 및 박사 과정을 밟고 현재 중앙대학교 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의사로 재직 중입니다.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남편 정한울과 3살 차이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한 이윤지는 2003년 논스톱4로 데뷔해 배우의 길로 들어섰죠.
두 사람은 치과의사와 환자로 만나 10년을 알고 지내 연인으로 발전한 후, 4개월 만에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취미생활, 사교성도 좋았던 정한울은 서울대학교를 10등으로 졸업할만큼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인데요.
이번 최초 공개된 이윤지 시부모님의 이력이 공개되면서 '역시~'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이윤지 시부모님은 의사와 약사 부부인데요.
특히 시아버지는 이윤지 남편과 똑같은 직업인 치과의사로 밝혀졌죠.
이윤지 아버지 서울치대 정필훈 명예교수와 이화여자대학교 메이퀸 출신인 약사 홍동련 시어머니가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이대 퀸이었던 어머니의 동안 미모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의사 집안답게 얼마전 둘째를 출산했던 며느리 이윤지의 건강체크를 하는 모습이 훈훈하게 보입니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얼마 전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었죠.
전용 테라스가 있어 이윤지집 위치를 궁금해하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집은 서대문구 북아현동에 위치한 힐*** 신촌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정한울은 야외테라스에서 로맨틱한 천막으로 분위기를 잡고 이윤지에게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두 명의 자녀가 있는데요.
엄마를 쏙 닮은 장녀 정라니양을 2015년에, 아빠를 쏙 빼닮은 차녀 정소울양을 2020년 4월에 출산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