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다시보기
역시 임성한!
항상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인기 작가 임성한의 새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회 시청률 6.9%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첫 방송을 놓치신 많은 분들이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 다시보기를 찾아 그 인기가 더 높아질 듯 합니다.
드라마를 시청하신 많은 분들이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진의 연기력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인 연기자를 인기스타로 만들어 놓는 임성한 작가인데요.
이번 드라마 등장인물로는 임성한 작가가 스타덤에 올려놓은 두 남자배우 '성훈'과 '이태곤'이 출연하며, 이혼부부 김보연 전노민씨가 동반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됐습니다.
모두 이름만 들으면 아는 유명배우들 사이에 성훈과 부부로 나오는 배우 '이가령'씨가 눈에 띕니다.
성훈은 2011년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신기생뎐'의 아다모 역으로 데뷔하여 스타가 되었죠.
현재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도 함께 얻고 있습니다.
성훈과 부부로 나오는 이가령은 과거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 특별출연을 했던 인연이 있습니다.
항상 여자 주인공을 스타로 만들어놓는 임성한 작가. 이번에도 스타덤에 올려놓을지 기대가 되네요.
성훈은 판사현 역, 이가령은 부혜령 역으로 두 사람은 딩크족 부부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이가령이 한 살 연상으로 나오지만,
실제 성훈과 이가령의 나이차는 성훈이 1983년생 올해 39세, 이가령은 1988년생 올해 34세로 이가령이 5살 어리네요.
이태곤 역시 성훈과 마찬가지로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하늘이시여'의 구왕모 역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입니다.
이태곤은 신유신역으로 신경정신과 원장으로 출연하며, 사피영 역의 박주미와 부부로 나오는데요.
실제 이태곤과 박주미의 나이차이는 이태곤이 1977년생으로 올해 45세, 박주미는 1972년생으로 올해 50세입니다.
무려 박주미씨가 5세 연상인데 동안피부의 비결 정말 궁금하네요.
이태곤의 친부역으로 신길림 역의 노주현씨, 새어머니 김동미 역으로 김보연씨가 출연하는데요.
김보연씨는 전 남편 전노민씨와 동반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됐었죠.
교수로 나오는 박해륜 역에 전노민, 라디오방송 작가로 나오는 이시은 역의 전수경 부부인데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1회만에 이혼선언을 하며 폭풍전개의 서막을 알렸습니다.
전노민과 전수경의 실제 나이차이는 전노민 1966년생으로 올해 56세, 전수경 역시 1966년생으로 전노민과 동갑친구네요.
두 사람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에서도 서로 동갑내기 부부로 출연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인물관계도인데요.
세 부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색다른 부부극이 기대가 됩니다.
임성한 작가하면 떠오르는 말이 '막장 드라마'인데요. 그만큼 빠른 전개, 높은 몰입도의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방송시간은 토,일요일 밤 9시입니다.
현재 시청률이 30%를 넘긴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와 방송시간이 약간 겹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앞부분을 놓치시는 분들이 많으실 듯합니다.
그래서 드라마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가 방송되는 TV조선 사이트에서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