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인 등장인물 관계도 속 숨겨진 비밀은?
tvn 새 주말드라마 '마인'의 상류층 스토리가 화제입니다.
미스터리 한 마인 드라마 속 등장인물 관계도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드라마 마인은 이보영, 김서형 두 배우의 투톱 주연 물입니다.
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으로 1회 시청률 평균 7.9%로 tvn 드라마 첫 방송 역대 7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인데요.
극본을 쓰는 백미경 작가는 박보영, 박형식 주연의 '힘센 여자 도봉순'과 김희선, 김선아 주연의 '품위 있는 그녀'로 스타 작가로 떠올랐죠.
이번 드라마 마인도 '품위있는 그녀'의 분위기와 닮은 부분이 많은데요.
서희수 역의 이보영은 전직 여배우로 효원 그룹의 둘째 며느리입니다. 28살 베니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국민 여배우로 영국 여행길에서 현재의 남편인 지용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었죠.
일개 아르바이트생인 줄 알았던 남편 지용이 사실 국내 재발 효원 그룹 차남이며, 두살배기 아들이 있음을 알게되었지만 사랑으로 품게됩니다. 재벌가 며느리이지만 언제나 당당하게 자신의 존재를 내뿜습니다.
하지만 아들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인 강자경의 출연으로 그녀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됩니다.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이자 재벌가 딸로 귀티, 품위, 지성 모두를 겸비한 여인인 정서현 역의 김서형입니다.
박혁권이 맡은 진호가 애 딸린 이혼남이었지만 철저히 비즈니스 관계로 맺어져 상류층 사람으로 살아갑니다.
재벌가 딸인 그녀가 알코올 중독 이혼남과 결혼한 이유는 (스포일러)--------사랑하는 여인이 있는 동성애자였기 때문이었죠.
효원 그룹의 둘째 아들이자 서희수(이보영)의 남편인 한지용은 톱배우인 서희수를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효원그룹의 후계자 1순위이지만 세 자녀 중 유일한 혼외자로 배다른 형제들과는 다르게 젠틀한 성품을 뽐냅니다.
첫사랑과 사이에 낳은 아들 '하준'이 있으며, 하준의 엄마는 교통사고로 죽은 것으로 나오는데요. 하준의 튜터인 강자경이 나타나며 희수와의 관계가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이보영, 이현욱의 아들인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로 나오는 강자경 역의 옥자연입니다. 튜터 뜻은 가정에서 개인을 지도하는 교사입니다. 순수하지 않은 목적으로 효원가에 들어온 강자경은 비밀스러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살아온 인물입니다.
하준을 튜터 이상의 감정으로 돌보는가 하면, 서희수의 남편인 한지용과 손가락을 스치는 묘한 스킨십을 시도하며 욕망을 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준의 친모가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추측과 왕사모인 양순혜 역의 박원숙과는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일으키는 미스터리 한 인물이죠.
정서현(김서형)과 한진호(박혁권)의 아들로 효원 그룹의 장손입니다. 왕국에서 짜인 듯한 인생을 사는 수혁은 일상에 무심한 편인데요.
미국 유학 후 효원가로 돌아오며, 집안에서 맺어준 약혼녀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메이드 인 김유연(정이서)과 방을 바꿔 자면서 불면증을 치료하고, 그녀를 새로운 안식처로 생각하게 됩니다. 수혁의 친모는 살아있지만 효원가에 입성하지 못한 것으로 나옵니다.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유치원 교사를 하며 빚을 갚던 중, 유치원으로 들이닥친 사채업자들 때문에 유치원을 그만두게 됩니다. 엠마 수녀의 소개로 희수에 의해 효원가에 메이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효원가에서 갑과 을의 관계로 만난 수혁과 운명적 사랑에 빠지는 인물입니다.
효원 그룹의 장남, 서현의 남편인 한진호 역의 박혁권입니다. 철없고 열등감 투성으로 알코올 의존증이 있으며, 술을 마시면 분노조절 장애를 갖고 있습니다. 재벌집 딸인 서현과 결혼 후, 술을 끊겠다 선언했지만 배다른 동생인 지용과의 콤플렉스로 여전히 술을 먹으면 인사불성이 됩니다.
진호의 유일한 꿈은 아들인 수혁이 기업을 물려받는 것이죠.
효원 그룹의 장녀로 경영능력과 타고난 두뇌로 야망도 큰 인물입니다. 하지만 심각한 인격장애와 분노조절 장애로 인품이 괴팍하고 다혈질입니다. 그녀의 갑질은 모항공 갑질 사태를 떠올리게 하네요.
효원그룹의 왕사모, 한 회장의 부인입니다. 밖에서는 우아한 척하지만 괴팍한 인격을 갖고 있는 인물로 결혼생활 4년 만에 남편의 외도로 혼외자 지용이 생기며 포악함은 극대화됩니다.
밖에서는 자신의 체면 때문에 능력이 뛰어난 혼외자 지용을 감싸고돌며, 지용이 혼외자란 사실을 숨기고 있습니다.
희수의 성경모임 '일신회'의 멘토인 엠마 수녀역의 예수정입니다. 엠마 수녀는 드라마 마인의 화자로 드라마를 이끌고 있는데요. 다정하고 따뜻한 눈빛과 화술로 상류층의 상담을 맡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효원가의 정신세계를 지배하며 독특한 행보를 보이는데요. 정체가 무엇일지 비밀스러운 인물입니다.
효원 그룹의 회장인 한 회장 역의 정동환, 그룹 내 횡령사건으로 코마 상태입니다.
비밀스러움을 간직한 인물들과 상류층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드라마 마인, 각 인물들이 어떤 운명을 겪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