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카페 제주도 벨진밧 사장 변신
배우 박한별이 제주도에서 카페를 차렸습니다.
아직 가오픈 중임에도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가 되었는데요.
박한별은 남편 유리홀딩스 대표인 유인석이 성매매 알선 혐의로 기소되면서 제주도에 은거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인석은 빅뱅의 멤버 승리와 함께 재판에 넘겨진 바 있습니다.
박한별은 남편과 아버지로 살수 있게 해달라며 선처를 호소한 바 있습니다.
이후 박한별은 제주도로 이사해서 생활중이었죠.
박한별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자녀는 아들 유아준군을 2018년 출산했습니다.
제주도에 1년 넘게 은거중인 박한별이 최근 제주도 카페 사장님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박한별 카페 창업 소식은 펜트하우스3를 위해 잠시 쉬고 있는 유진에 의해 알려졌는데요.
SES 출신 배우 유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예쁜 제주 카페. 박한별 카페. 허름했던 건물부지가 이렇게 멋지게 바뀌다니!"라며 놀라워했는데요.
박한별 카페 건물에는 귀여운 사과모양의 문양이 돋보입니다.
제주의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독특한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외관으로 이미 핫플레이스가 되었다고 하죠.
유진은 박사장님 오픈 축하해~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박한별의 카페창업을 축하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박한별 카페 이름은 '벨진밧'으로 아직 가오픈 중인데요.
가오픈임에도 불구하고 제주 서귀포 대정읍 핫플카페로 이미 유명해졌다고 하죠.
벨진밧이라는 말이 무슨 뜻일까 싶은데요.
벨진밧 뜻은 '별이 떨어진 밭'으로 순수한 우리나라 말로 좋은 땅, 기름진 땅을 뜻하는 제주도말이라고 하네요.
카페는 4월 1일 가오픈 상태로 4월 22일 정식 오픈할 예정입니다.( 4월 19일, 20일, 21일 휴무 예정 )
박한별 카페 이름 '벨진밧'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안성리 2011-4) (전화 064-794-0121)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