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일 확정! 언제일까?
펜트하우스 시즌2 기다리시는 분들 정말 많으신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의 방영일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방영일과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죽음을 맞이했던 이지아(심수련 역)가 모습을 나타낼지 펜트하우스 시즌2 이모저모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김수민 아나운서의 브이로그에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사가 유출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본연습을 하며, 빨리감기한 것을 동영상으로 올린 것이었는데요.
누리꾼이 배속을 느리게 해서 받아적은 내용에는 핵심적인 시즌2의 내용이 들어있어 스포일러를 한 것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동영상은 삭제됐으며, 스포일러가 다량 포함된 유출 대사가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가장 마지막을 확인해주세요.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심수련과 로건리가 찾아냈던 주단테의 옛 가족사진에 나비문신을 한 여성의 모습이 방송됐었는데요.
쌍둥이들의 친모로 보이는 나비문신 여자의 정체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많죠.
항간에는 이지아(심수련)가 나비문신을 하고 다시 나타나는 것 아니냐는 말도 떠돌았는데요.
펜트하우스의 작가인 김순옥이 한 인터뷰를 통해 펜트하우스 시즌2는 '아내의 유혹'처럼 점을 찍고 나오는 수준을 넘어선 충격적인 사건들이 펼쳐질 것이라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과연, 이지아 살아돌아올까요?
펜트하우스 시즌2의 첫 방송은 2월 19일 금토극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월화드라마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가 된 셈인데요.
편성이 확정된 펜트하우스 시즌2는 1차 티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천서진의 찢어질듯한 외침, 모자를 푹 눌러쓴 오윤희가 "왜 이렇게 겁먹었어 천서진"이라며 전율을 느끼게 했는데요.
누군가 면포를 얼굴에 뒤집어쓴 채 발버둥 치는 모습과 "걱정하지마. 내가 데리고 있을게요"라는 로건리의 모습까지 펜트하우스 시즌2의 출연진들의 모습이 순식간에 펼쳐집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의 마지막회 시청률은 28.8%로 끝을 냈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유출된 대사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의 스포일러를 알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읽지 마시기 바랍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브이로그의 대본연습을 그대로 받아적은 글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