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혜영 논픽션 대표 윤계상 여자친구 인터뷰 프로필
윤계상 결혼 상대자로 알려진 논픽션,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차혜영 대표가 화제입니다.
유아인과 정유미의 절친으로도 알려진 차혜영 대표에 대해 윤계상이 전한 이야기도 있죠.
차혜영 대표는 코스메틱 브랜드인 '논픽션'과 창작 아티스트 그룹 & 복합문화공간인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대표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배우 유아인과 공동 대표로 있으며, 논픽션은 2019년 12월 론칭하여 백화점 및 유명 편집매장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입니다.
논픽션 차혜영 대표는 유아인과 정유미와 절친으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정유미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시바견이 바로 차혜영 대표의 반려견이라고 하죠.
차혜영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윤계상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4세로 둘은 5살의 나이차가 나네요.
윤계상은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여자친구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글에는 비연예인인 예비 아내에 대한 과도한 관심과 노출이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 남겼는데요.
그래서인지 예전에는 활동한 것으로 보이는 차혜영 대표의 인스타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아인 인스타를 통해 차혜영 대표의 인스타를 방문해도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스튜디오 콘크리트 차혜영 대표 인터뷰도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차혜영 대표는 '논픽션'과 '스튜디오 콘크리트' 대표를 역임했다는 것과 나이 말고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차혜영 학력, 집안 등 그녀의 프로필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차혜영 전 남자친구로 과거 모델 박성진과 열애를 한 사실이 보도되기도 했었는데요.
세계적 모델인 박성진은 스윙스의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에서 래퍼로도 활동했습니다.
박성진 소속사 에스팀은 '박성진과 차혜영 대표가 잘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윤계상 예비신부인 그녀의 프로필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정보를 노출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코로나19로 결혼식보다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으로 혼전임신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윤계상은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며, 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를 먼저 한 것이라고 못 박았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최근 상견례는 마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을쯤 비공개 결혼식으로 약소하게 치러질 예정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