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남편과 이혼설 난 이유
동상이몽 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신아영이 같은 기혼자 입장에서 출연 소감을 남겼습니다.
2018년 결혼한 신아영은 최근 이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었죠.
신아영은 2018년 12월 서울에서 결혼한 바 있습니다.
신아영 남편 직업이 금융업 종사자이며, 2살 연하의 하버드 대학교 동문이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죠.
하버드 동창으로 신아영과 남편은 10년의 열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심하게 싸우고 2년간 보지 않다가 지인 결혼식에서 재회하며 다시 만나게 됐다고 하죠.
신아영은 한 방송에 출연하여 이혼설이 떠돈 이유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신아영은 코로나19로 미국 금융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남편의 얼굴을 수개월째 보지 못했다고 방송에서 토로한 바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서류 정리할 일이 있었는데 '서류 정리'라는 말 때문에 주변에서 오해하게 되면서 이혼설이 불거져 나왔다고 해명했습니다.
신아영은 남편이 곧 한국으로 입국할 예정으로 결혼 후 처음 함께 살게 되었다며 기대감을 들어냈는데요.
남편을 만나러 미국에 가면서 4년간 진행했던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 자리를 비우기도 했습니다.
신아영 하면 떠올리는 것하면 하버드, 엄친딸, 몸매일 텐데요.
그녀는 2011년 sbs espn에 입사한 아나운서 출신으로 sbs 스포츠에서 'epl 리뷰', '베이스볼 s' 등을 진행하며 인기를 모았으나 2015년 퇴사 후, 프리랜서 활동을 시작합니다.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한 수재입니다.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를 구사하며 대학시절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영국 스콜 틀 랜드 왕립 은행에 인턴 경력도 있다고 하죠.
신아영 하버드 시절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ebs에서 방송된 하버드 관련 영상에서 신아영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신아영이 하버드에 간 이유는 수학계산을 하기 싫어서라고 하는데요.
계산기 지참이 가능했던 SAT 시험의 모의고사 성적이 나쁘지 않아 하버드 유학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아영 집안은 행정고시 수석 출신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인 신제윤, 전국 모의고사 1등,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 어머니 이진주로 뛰어난 두뇌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합니다.
그녀는 하버드, 엄친딸 말고도 빼어난 몸매로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죠.
신아영 나이 1987년생 올해 35세입니다.
신아영 프로필 키 170cm, 몸무게 56kg
과천문원중학교,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하버드 대 사학과 졸업
가족사항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배우자 남편
대한축구협회 이사 리버풀 FC 팬 소속사 스타 잇 엔터테인먼트
신아영 인스타 @ayoungshinn
실제 연인들의 커플바꾸기 리얼리티 예능 '체인지데이즈' 다시보기
댓글 영역